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 경쟁력↑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Ridge Wider Kit 경쟁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와 술자를 배려하는 컨셉으로 호평 쏟아져
Safe Cover 일체형으로 탈착 번거로움 없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Narrow Ridge에서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식립할 수 있도록 설계된 Ridge Wider Kit는 환자와 술자를 배려하는 컨셉으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Ridge Wider Kit은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 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되는데 그중 Safe Disk의 설계가 눈에 띈다.

좁은 골폭을 절개할 때 사용하는 Safe Disk에는 투명 플라스틱 커버가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구강 내에서의 날카로운 톱날 부분에 상처를 입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플라스틱 커버는 투명한 재질로 되어있어 수술 시 시야 확보에 용이하도록 제작되어 술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수직 절개의 깊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스크 직경은 3가지 (Ø7.0 / Ø10.0 / Ø13.0)가 있으며, 환자의 구강 내 상처가 나지 않도록 Safe Cover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탈착의 번거로움도 없다. 

Ridge Wider Kit는 기본 구성품으로 Non-saw type의 Safe Disk가 내장되어 있으며, 술자의 시술 숙련도에 따라 Safe Disk도 Non-saw와 Saw를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은 타사 제품과 비교해 더욱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절삭력이 높은 제품을 원한다면 Saw type을 별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Ridge Wider Kit 사용방법을 살펴보면, 우선 Narrow Ridge의 임플란트 식립 위치를 확인하고, 식립할 위치에 Bone Trimmer를 이용해 Narrow Ridge 부분을 평평하게 다듬는다.

Ø1.5 Initial Drill에 Stopper를 체결 후 Drilling하고, Safe Disk를 이용해 Narrow Ridge의 중앙을 절삭한다.

네오바이오텍은 “Ridge Wider Kit는 술자의 편의성과 환자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제작하였으며 개원가에서의 좁은 골폭 해결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