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올소, ‘MyLign’ 알려면, 가거나 혹은 오거나!
상태바
예스올소, ‘MyLign’ 알려면, 가거나 혹은 오거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위치에 브라켓 부착

예스올소㈜(대표 이효연)가 정확한 위치에 브라켓을 부착하는 간접접착술식(IDB) 소프트웨어 ‘MyLign’을 제대로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찾아간다. 

먼저 12월 9일에는 3차 ‘MyLign Live 세미나’를 진행한다. YouTube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Live 세미나는 ‘MyLign’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고 제품에 대한 사용법도 하나하나 설명한다. 

강의는 실제의 증례를 토대로 ‘MyLign’ 사용법을 알려주고, △치아 분리 △치축 설정 △치열 배열 △브라켓과 지그 위치 설정 등 일련의 작업 과정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11월 11일에 진행한 1차 ‘MyLign’ 설명회 당시에는 ‘정상 골격 증례’, ‘3급 부정교합 증례’, ‘비대칭 발치 증례’ 등 3종류의 증례를 가지고, ‘MyLign’을 이용한 사용법을 알렸다. 

골격 부조화에 동반된 치열의 보상성 이동을 반영한 치열 배열을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예스올소는 ‘찾아가는 마이라인(MyLign): 가마’와 ‘찾아오는 마이라인(MyLign): 오마’를 통해 ‘MyLign’에 관심 있는 개원의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마이라인(MyLign): 가마’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하면 예스올소 관계자가 직접 찾아가서 MyLign 설명과 시연을 60분간 진행한다. 

‘찾아오는 마이라인(MyLign): 가마’는 예스올소에서 매월 2회 ‘MyLign’을 대면으로 설명하는 강연회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타치과기공소에서 직접 제품을 알리고 제품에 대한 사용법을 보여준다. 

이효연 대표는 “‘찾아가는 마이라인(MyLign)’와 ‘찾아오는 마이라인(MyLign)’ 중 단어를 따서 ‘가마’ ‘오마’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개원의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