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개원 세미나 성료
상태바
덴티스, 개원 세미나 성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치과 개원 관련 고품질 강의로 호응
Luvis 체어 솔루션도 함께 선보여 눈길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11월 20일, 개원 관련 각계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개원에 필요한 전략을 다각도로 짚어주었던 <개원의 숲에서 길을 찾다> 세미나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년 이상 경력의 치과의사, 세무사, 노무사, 개원 컨설턴트, 마케터로 구성된 이번 개원 세미나는 경영, 세무회계, 마케팅, 입지, 인테리어 등 신규개원을 하기까지의 전반적인 프로토콜을 제시하며 짧은 시간이지만 고품질의 강의를 제공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의 첫 시작은 김태훈 원장(모아치과)이 연자로 나서 △성공하는 치과의 경영 전략=월매출 1억 만들기를 주제로 치과의사로 20년 이상 환자들과 지내오면서 체득한 다년간의 경험과 실무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뒤이어 △스트레스없는 치과 경영 △케이스별 추천치료 동의율 올리기 △체어 사이드 커뮤니케이션 등 실제 사례를 통해 현실적인 컨설팅을 제안하며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어서 송주현 대표(개원365)이 △입지와 인테리어를 주제로 강연을, 고숙경 세무사(택스홈앤아웃)이 △성공한 치과개원 세무준비가 절반 △개원 후 챙겨야 하는 필수 절세 포인트를 주제로 개원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하여 강연했다. 

또한, 김동현 노무사(비에스컨설팅)는 △개원과 노무를 주제로 강연을, 나대진 대표(단비마케팅)는 △개원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 등에 대한 주제로 강연하며 집중도 높은 강연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강연 외에도 각 주제별 연자들이 상담 코너에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맨투맨으로 개원 상담을 진행하며, 보다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개원에 대한 궁금증과 갈증을 해소해 주는 역할을 도맡았다. 

아울러 이번 세미나 현장에서는 성공 개원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루비스와 SKY W 유니트 체어가 만나 덴티스가 제안하는 Luvis 체어 솔루션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강의를 마친 후 세미나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강의평가를 통해 전반적인 강의 내용에 대해 큰 만족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