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5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5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오뗄두스 Hôtel Douce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10길 9 서래빌딩 1F
추천인    고영경

후기      서래마을에 있는 작은 디저트 가게입니다. 주차공간은 없고요. 에끌레어는 불어로 번개빛이라고 하네요. 사람들이 번개같이 먹어치운다고 에끌레어랍니다. 에끌레어가 종류별로 맛있어요. 피스타치오도 맛있고 카라멜도 맛있고 바닐라도 맛있고 얼그레이도 맛있습니다. 시트론도 맛있어요. 종류별로 먹어봤지만 다 추천합니다. 크로깡 에끌레어(éclair croquant)도 안 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셔야 해요.

상호명    유타로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51 101호
추천인    배아란

후기      강남역 근처 우성아파트사거리 뒷골목에 위치한 일본라멘집 ‘유타로’입니다. 시로, 쿠로, 소유 등 모든 라멘이 맛있습니다. 부타동도 푸짐합니다. 작정하고 가기에는 좀 허름하지만 강남역을 지나다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멘 먹으러 갔다가 옆 테이블에서 시키는 오코노미야키를 보면 생맥주와 함께 먹는 오코노미야키나 교자를 그냥 지나치기가 쉽지 않습니다.

상호명    일미칼국수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167
추천인    이치중

후기      칼국수집인데 모든손님들은 삼겹살을 드시러 오십니다. 냉동삼겹살이고 고기가 두툼한데 파절이는 예술의 경지에 올라 있습니다. 쌈장 또한 직접 제작하시는데 짜지 않고 맛이 깊습니다. 40년 된 노포집이라 오래된 단골들이 워낙 많으시다고 항상 자랑을하십니다. 윤석열 후보도 평검사 시절부터 최근까지도 자주 들른다고하네요. 체구 좋은 사장님도 노모님과 함께 운영하시는데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대화에 한번 걸려들면 10분정도 지속해야 됩니다. 삼겹살을 드시고나면 냉면이나 된장찌개를 주문하실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여기는 그런거 없습니다. ㅎㅎ 칼국수가 유일한 메뉴인데 이건 정말 육수와 고명의 놀라운 조합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히든메뉴가 있는데 ‘오징어볶음과 북어구이’ 이 두 가지는 미리 전화로 문의하셔야 드실 수가 있습니다. 재료를 국내산으로 직접 까다롭게 고르셔서 준비가 안 되는 날도 꽤 있더라고요. 그리고 서빙 직원이 없어서 예약없이 가시면 홀대 받거나 쫓겨납니다. 미리 전화 예약하고 가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