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위드웰임플란트, 연말까지 체험이벤트 팡팡
상태바
위드웰임플란트, 연말까지 체험이벤트 팡팡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1.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번의 클릭 ‘클릭핏’

㈜위드웰임플란트가 인기에 힘입어 올해 연말까지 ‘클릭핏’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릭핏’은 신개념 보철시스템으로 한 번의 ‘클릭’만으로 임플란트 보철이 가능하다. 클릭 결합방식으로 스크류와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고 단 한번의 클릭으로 보철물을 체결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보철물을 체결하기 때문에 체어타임 또한 감소시킨다. 

결합나사가 없어서 나사 풀림 및 나사 부러짐과 같은 현상 역시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접착시멘트가 남지 않아 불필요한 잇몸자극, 잇몸염증 발생을 줄여준다. 

‘클릭핏’을 실제 사용해 본 한 임상가는 접착시멘트 없이 임플란트 시술을 하는 점과 시술 중 안정감을 장점으로 꼽았다. 

그는 “확실히 시멘트가 없으니 깨끗하고 환자도 좋아한다”면서 “우리가 안전벨트를 맬 때 딸깍 소리가 나면 잘 들어갔구나를 느끼듯이 ‘클릭핏’으로 체결할 때 역시 딸깍 소리가 나면 환자 스스로도 잘 들어갔다고 생각하면서 안정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위드웰임플란트는 ‘클릭핏’ 출시 이후 선착순으로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클릭핏’ 체험이벤트 응모가 선착순 100명을 넘었지만 파격적으로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며 “한 번 써보면 벗어날 수 없는 보철 프로세스를 경험하실 수 있다. 편하고 짧은 체어타임을 체험이벤트로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