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치, 엔도의 새 길을 열다
상태바
마루치, 엔도의 새 길을 열다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11.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 나이타이 파일 ‘EndoRoad’
Symmetric R-phase 신기술 적용

마루치의 전동 나이타이 파일 ‘EndoRoad’가 최소침습 근관치료에 적합한 장점을 자랑하며 개원가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EndoRoad’는 근관형성이라는 마지막 단추를 채워주는 마루치의 대표작이라 불리고 있다. 그만큼 근관형성을 위한 최소침습용 나이타이 파일로 ‘EndoRoad’가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다.

‘EndoRoad’는 Symmetric R-phase 형상기억합금 파일 핵심 제조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특수 열처리 기술을 적용해 기존의 전동 파일보다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Symmetric R-phase 기술로 파절 저항성까지 향상돼 근관 치료 시 발생할 수 있는 파일 파절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켰다.

또 Nano Titanium Surface를 구현하면서 파일 사용 시 NaOCl이 가하는 부식을 억제하고 니켈 용출 문제 또한 염려가 없다.

이와 더불어 ‘EndoRoad’는 근관의 해부학적 형상을 유지하고 상아질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되며 더 쉽고 더 환자의 상태에 맞는 치료를 가능케 한다. 상온에서 유연한 물리적 특성 덕에 만곡이 심한 치아 근관에도 적용하기에 편리하다. 

마루치 관계자는 “기존의 나이타이 파일에서는 제안하지 못하던 페이턴시 파일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말하며 “근관형성, 소독, 충전으로 이어지는 최소침습 근관치료에 적합한 제품 풀라인업을 구축해 글로벌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했다”고 돌아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