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YESDEX 2021 후기] 덴티스, 디지털솔루션 저력 입증
상태바
[YESDEX 2021 후기] 덴티스, 디지털솔루션 저력 입증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1.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가 호평 이끌어내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13~14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YESDEX 2021에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솔루션들을 아낌없이 선보이면서 부스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양한 임상을 아우르는 전천후 디지털솔루션들을 제안하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덴티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LED무영등존 △보철/편의존 △오랄/바이러스케어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Zone을 세분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구강스캐너부터 3D 프린터, CAD/CAM까지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시퀀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덴티스의 치과용 3D 프린터 ‘ZENITH’의 공간이 마련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을 집중 홍보했다.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던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DLP방식의 ‘ZENITH D’와 더불어 지난 8월에 공식 출시한 ‘ZENITH L2’를 선보였는데 연이은 제품 문의에 개원가에서 여전히 화두가 되고 있는 디지털솔루션의 높은 관심도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