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21특집] ㈜메디코디,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Q2 ALPHA’
상태바
[YESDEX 2021특집] ㈜메디코디,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Q2 ALPHA’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1.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카트리지 멸균제로 의료기구 회전율 높인다

부스번호 C39

㈜메디코디(대표 최선규)의 플라즈마 멸균기 ‘EXPlasma Q2 ALPHA’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21’에서 뛰어난 성능과 높은 효율성을 자랑할 예정이다.  ‘EXPlasma Q2 ALPHA’ 는 기존 ‘EXPlasma Q2’의 보급형 모델로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대용량 카트리지 멸균제를 채택해 효율성을 높였다. 

회당 멸균비용으로는 600원~1,200원이며 오일리스 펌프를 사용해 오일교환이 필요하지 않은 진공시스템이 큰 특징이다. 

또한 60° 이하에서 저온멸균해 의료기구의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크지 않은 사이즈로 진료실 어디에든 공간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한 데다 60dB 이하로 큰 소음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EXPlasma Q2 ALPHA’는 핸드피스 전용 플라즈마 멸균기로 15~2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핸드피스를 멸균할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해 저온에서 핸드피스를 멸균 시 최대 2~3배 수명을 늘릴 수 있다. 

최선규 대표는 “저온멸균의 장점을 이용해 고온멸균기로 불가능했던 플라스틱 의료기구, 3D 프린팅 출력물 (Temporary crown, Surgical guide 등), 구강스캐너 팁 등도 멸균할 수 있어 Post-COVID 시대에 맞게 개원가에서도 멸균시스템을 갖출 수 있다”며 “YESDEX 메디코디 부스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메디코디 부스에서는 ‘EXPlasma Q2 ALPHA’를 현장구매 시 60,000원 상당의 전용멸균제 1PACK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