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빈, 21일과 25일 온·오프라인 세미나
상태바
덴탈빈, 21일과 25일 온·오프라인 세미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11.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엔도 모두 섭렵
김재윤·유기영 원장 노하우 공개

치과임상교육 전문 온·오프라인 교육기관 덴탈빈이 오는 11월 21일과 25일 세미나를 진행한다. 먼저 21일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열리는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상악전치부 임플란트 Black-코스’세미나는 임상적 견해를 공유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강의는 △socket preservation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하고, Implant placement on △healed ridge △Immediate implant placement △Path range of upper anterior implant △Immediate loading △Ridge split on upper anterior area △Connective tissue graft △Multiple implant placement on upper anterior area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김 원장은 “상악 전치부는 심미성이 중요하다. 수술 시 어떤 포지션 위에, 어떤 패스로 마무리하는지에 대해 심도 깊게 살펴볼 예정”이라면서 “전치부에서의 Multiple 식립 시 컨셉을 설명하고, Immediate Loading시 실제 상황과 가장 유사한 형태로 모델상에서 재현해 보며 임상가들과 합하는 실습시간을 갖을 것”이라고 전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상악전치부 임플란트를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만큼 임상가들에게 실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것으로 세미나를 통해 임상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5일은 유기영(남상치과) 원장이 진행하는 월간엔도 ‘Endodontics Q&A’ 주제 11월 웨비나 강의가 진행된다. 

유기영 원장의 강연은 지난 4월 ‘엔도 페이의 근관치료’에 이어 11월에는 ‘Endodontics Q&A’을 주제로 다시 한번 임상가들과 만난다.

유 원장은 이번 강의에서 근관치료 중 경험하게되는 문제점과 해결책, 그리고 그 이유와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으로, 근관치료의 핵심 이론 및 증례를 소개하고 임상가들이 공통적으로 경험하는 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덴탈빈 관계자는 “월간엔도 시리즈는 임상의들의 근관치료 과정을 공유하고 근관치료 중 겪는 어려운 문제점에 대해 올바른 해답을 들을 수 있는 핵심 key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월간엔도’ 웨비나는 세미나 당일 라이브중계로 시청 할 수 있으며 재방송은 그주 1회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