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DENOPS, 美 글로벌 시장 진출!
상태바
덴티스  DENOPS, 美 글로벌 시장 진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1.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수출 가속화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의 FDA 등록을 10월 15일부로 완료하고,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지난 9월 공식 출시한 ‘DEN OPS’는 편안하고 쾌적한 무통 마취 시술을 구현하여 술자와 환자 모두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낼 수 있는 무통마취기로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치과 치료를 망설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이유 중 손꼽히는 요소는 바로 마취로 인한 통증이다.

‘DENOPS’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디 중앙의 실리콘 조작 버튼까지 일체형 바디로 디자인된 앰풀 케이스로 인해 오토 클레이브 멸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DENOPS’는 술자를 배려하여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갖췄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그립감을 갖췄을 뿐 아니라 조작의 편의성이 높아 어느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근 K-덴탈에 대한 글로벌 인기와 더불어 덴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해외 유저들이 먼저 알아보는 경우가 많으며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무통마취기 ‘DENOPS’ 또한 글로벌 제품으로 겨냥하여 개발한 만큼 FDA 등록에 따라 미국시장에서 첫 해외 유저들의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