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임플란트 초보자 모두 모여라~"
상태바
리뉴메디칼, "임플란트 초보자 모두 모여라~"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2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g jaw 실습위주 입문코스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11월 7일까지 대웅제약 신관 제하 1층 대강당에서 창동욱(윈치과) 원장의 ‘SIC(Speedy, Intensive, Compact) 임플란트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시술에 경험이 적은 치과의사에게 좋은 배움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다년간의 임플란트 노하우를 가진 창동욱 원장이 디렉터를 맡아 주목 받고 있다. 

‘SIC(Speedy, Intensive, Compact) 임플란트 세미나’는 pig jaw 실습위주의 계획된 임플란트 입문코스로, 1회 차에는 ‘임플란트의 개요’를 주제로 절개 및 봉합 실습, 2회 차에는 ‘임플란트 1차수술의 모든 것’을 주제로 드릴링 및 임플란트 식립 실습, 3회 차에는 ‘임플란트 2차 수술의 모든 것’을 주제로 임플란트 식립 및 연조직 처리, 4회 차에는 ‘발치 후 즉시 식립의 모든 것’을 주제로 발치 후 즉시 식립 실습이 진행할 예정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창동욱 원장으로부터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식립까지의 과정을 자세한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임플란트 시술에 경험이 적은 치과의사들이 시술을 하면서 어려웠던 부분들을 세미나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