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3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3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2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삼호복집 서초점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1길 5 기서빌딩
추천인    정성원
후기      소개시켜드릴 곳은 삼호복집 서초점입니다. 강남역 인근에 약속을 잡을 때 자주 가던 곳입니다. 식사로 복지리를 드셔도 훌륭하고, 얇게 썬 복어를 샤브샤브로 먹어도 일품입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복어 불고기를 추천드립니다.

상호명    서관면옥 교대본점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
추천인    신현승
후기       생긴 지는 1년 조금 넘은 것 같은데 입소문을 타고 너무나 사람이 많아진 곳입니다. 냉면 한 그릇에 13000원으로 조금 비싼 면이 있지만 그 가격의 가치는 충분히 하는 집입니다. 을지면옥의 맹맹한 평양냉면 맛을 즐기신다면 맞지 않으실 수 있지만 우래옥보다는 덜 자극적이면서 요즘 트렌드와 평양냉면 전통을 모두 갖춘 집입니다. 대기가 심하여 점심에는 꼭 11시 30분 오픈전에 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서관면상이라고 선착순 20인 메뉴가 있습니다. 11시에 가시면 번호표 뽑고 드실 수 있을 텐데 정말 강추드립니다. 12~1시 사이는 정말 사람이 많아서 차라리 1시 30분 이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강남 인근 최고의 신흥 평양냉면집이라 불리는 청담동 피양옥보다 맛있습니다. 발렛 또한 가능합니다.

상호명    서관면옥 교대본점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
추천인    김석규
후기      제가 추천할 맛집은 심심한 평양냉면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서관면옥입니다. 주말엔 대기가 기니 시작 시간을 미리 알아보고 출발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