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9 (수)
덴티스, ‘INSIGHT OF WEBINAR’ 성료
상태바
덴티스, ‘INSIGHT OF WEBINAR’ 성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0.1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여명 치과의사 참여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9월 온라인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포맷의 임상 강연 ‘INSIGHT OF WEBINAR’가 500여명의 치과의사들과 함께 열렬한 관심 속에서 성료됐다.

9월 14일을 시작으로 9월 30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당일 전달되었던 참석 URL 링크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도록 진행됐다.

참석자들 중에서는 “시간에 얽매이지 않아 편했다, 해당 강연을 라이브로 참석하지 못해도 강연 종료 후 24시간 동안 ‘강연 다시 보기’ 비밀링크를 통해 덴티스의 웨비나를 경험할 수 있어 좋았다”,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얻을 수 있었다” 등 추가 강연을 요청하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또한, 전인성(서울H치과)원장, 서상진(창원예인치과)원장, 김재윤(연수서울치과)원장, 최용관(엘에이치과)원장, 김동환(서울복음치과)원장이 연자로 나서 풍부한 내용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

△SQ IMPLANT를 이용한 GBR에서의 치료전략 △SAVE WIDE CAP △SQ SINUS GUIDE KIT △나만 어려운 GBR 성공하기 △SQ GUIDE △SAVE SEPTUM KIT △ZENITH L2 등의 주제로 다양한 임상 증례를 분석해 보며 수강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어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는 ‘SQ SINUS GUIDE’와 광촉매 VOC 저감필터를 장착하여 빠른 속도와 출력 안정성을 보이는 ‘ZENITH L2’ 등 최신 출시된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500여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여하는 등 참석자들의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보였다. 웨비나에 사전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덴티스가 새롭게 출시한 무통마취기 ‘DENOPS’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