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실습으로 Suture 완벽 이해
상태바
덴탈빈, 실습으로 Suture 완벽 이해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10.1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윤 원장 노하우 전수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지난 10월 2부터 3일까지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실패없는 임플란트&GBR, Suture Tip & Tech(실전편)-BLACK 코스’를 마무리 했다.

이 강연은 임상가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참여로 열린 두 번째 심화과정이다. 이번 코스는 △Basic concept & Suture Algorithm 정리 △Extracted site △Healed Ridge △Socket Preservation & Hands-on △상악 전치부에서 CT Graft의 적용 및 의미 △Attachment Gingiva의 의미 및 FGG의 이해 등을 주제로 수술전 어떤 Suture Tech를 적용가능한지에 대한 팁을 전수했다.

실제로 김 원장은 이번 코스를 통해 범용성 및 실용성을 접목한 실전 임상법을 선보였다.

핸즈온을 통해 임상가들이 직접 wide cover cap, Bone tack, Bone screw에서 Ti-Membrane까지 다양한 실습재료와 기구로 Pig jaw에 시술해보며 노하우를 습득하도록 도왔다.

덴탈빈 관계자는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실습 위주 강의가 임상가들의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실전 임상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