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 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0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 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0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0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강셰프스토리
주  소: 서울 서초구 방배로 234-6
추천인: 함병도
후  기: 일식당-퓨전좌파 유시민을 만나고 싶으신 분, 아니면 동작구 국회의원이었던 나경원을 직접 만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서초구 방배동우체국 옆 골목에 찾기 힘든, 그러나 맛으로 큰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일식인지, 횟집인지, 이자카야집인지 헷갈리는 ‘강셰프스토리’를 소개합니다. 많은 셰프 추천 메뉴 중에서 전국 어디에도 없는 ‘물회’는 꼭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예약은 필수, 그러나 전화는 일이 끝나가는 오후 9시 이후에나 받으니, 참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상호명: 곰돌이참국수
주   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5길 11
추천인: 고인찬
후  기: 교대역 근처의 ‘곰돌이 참국수’입니다. 몇 십년 동안 한 자리에서 영업하고 계신만큼 오래된 단골도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국수’란 단어에서도 느껴지듯이, 이곳은 진~한 고기국물이 특징입니다. 메뉴구성도 4가지(치킨, 돈바베큐, 참국수, 참모밀국수)로 단순해서 보통은 참국수와 치킨을 시켜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킨은 옛날 시장에서 파는 후라이드 스타일로 ‘레트로’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호명: 남도미락
주   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150 궁전상가
추천인: 정성원
후  기: 소개시켜드릴 곳은 쉐라톤 팔래스 강남호텔(고속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한 ‘남도미락’이라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남도 음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솜씨가 훌륭한 곳입니다. 식사로 보리굴비나 간장게장을 드셔도 좋고, 지인들과 술자리가 있다면 낙지찜이나, 육낙무침 같은 걸 시켜드셔도 아주 좋습니다. 같이 자리하셨던 분들 모두 만족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