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교정학회 특집] 오스템임플란트, 3D프린터 ‘OneJet LCD’
상태바
[2021 교정학회 특집] 오스템임플란트, 3D프린터 ‘OneJet LCD’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0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oth No. A-19
빠른 출력속도와 높은 정밀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3D프린터 ‘OneJet LCD’가 동급 최고 수준의 출력속도와 정밀도로 호평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스템은 인기에 힘입어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제54회 대한치과교정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제12회 세계임플란트교정학회(WIOC) 조인트 학술대회’ 전시장에서 ‘OneJet LCD’을 선보인다. 

‘OneJet LCD’는 우수한 광투과율의 MONO LCD를 적용해 30mm/h의 빠른 출력을 자랑하며, Arrayed Type LED 광원으로 균일한 고정밀 출력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가이드, 임시치아, 모델 등의 주요 재료와 오스템, Next Dent 재료까지 모두 최고 수준으로 출력이 가능하다”며 “5분 만에 경화되는 초고속 경화기 OneJet Cure+와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라 진료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Magnetic Plate를 적용해 출력판을 쉽게 착탈할 수 있으며, Separate Tool 을 적용해 출력물을 손상 없이 빠르게 분리할 수 있다. 

또한 LCD 패널 교체 알람 기능이 내장돼 있어 교체시기를 알려주고, 자가 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10초 만에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OneJet LCD’는 치과 사용에 최적화된 기능과 공간활용이 돋보이는 우수한 디자인으로 출시 되자마자 주목을 받았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