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교정학회 특집] 오스템올소돈틱스,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
상태바
[2021 교정학회 특집] 오스템올소돈틱스,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0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oth No. A-19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의 ‘MAJESTY(마제스티)’ 브라켓은 환자와 치과의사의 입장에서 정확한 교정치료 효과를 구현하고, 나아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개발 및 임상검증을 통해 탄생한 오스템올소돈틱스의 주력 제품이다.

‘마제스티’ SLC(세라믹) 브라켓은 치아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심미성 실현이 가능하며 브라켓 베이스의 표면적을 넓히고 최적의 코팅 방법을 찾아 적용해 본딩력을 획기적으로 보강했다. 아울러 특허를 받은 전용 Opener는 Clip의 볼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잡아주고 Clip 개폐가 어렵지 않아 변형이 적은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마제스티’ 브라켓 제품 개발 전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해온 오스템올소돈틱스의 김병일 대표는 “마제스티 브라켓은 100% 자체 내작화 공정과 오스템임플란트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의 국내 타 업체 브라켓은 물론 글로벌 외산 브라켓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급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여기에 ‘마제스티’ SLC(세라믹) 브라켓은 오스템올소돈틱스가 국내 유일의 교정 브라켓 생산 공장을 갖춰 직접 개발 제조한 제품으로 CIM(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과 고온고압의 HIP공정을 적용해 우수한 강도를 자랑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이전에는 국내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시장은 수입 제품이 국내 시장에서 9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으나, ‘MAJESTY’ 출시 이후 업계 판도의 변화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러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마제스티)’ Full Line-up 출시를 기념해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54회 대한 교정학회 학술대회’ 전시 행사장에서 신규 거래처 확대를 위한 웰컴키트 프로모션을 전폭적으로 진행한다.
‘마제스티 웰컴키트’에는 △마제스티 브라켓 5 set △마제스티 덴티폼 △디본딩플라이어 △오프너 △제품소개서 △디본딩메뉴얼 등  마제스티 브라켓의 사용을 위한 모든 구성품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오스템올소돈틱스 부스에서는 100만원 이상 현장 계약 시 골프우산, 골프공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카카오채널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마제스티 안내 및 주문 상담과 교정학회 학술대회 전시행사 관련 안내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영업본부 및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