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40 (목)
[쇼케이스] ㈜덴탈큐브, ‘RIVA-SDI 캡슐 시스템’
상태바
[쇼케이스] ㈜덴탈큐브, ‘RIVA-SDI 캡슐 시스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슐 타입으로 임상 스트레스 줄여보자!
균일한 혼합 비율과 비교불가한 높은 강도의 결과물
RIVA·SELF CURE 가격으로 다른 캡슐 상품 구매 이벤트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수입판매하는 ‘RIVA-SDI 캡슐 시스템’이 인기다.
덴탈큐브는 2012년부터 호주의 치과수복재료 제조기업 SDI의 RIVA 글래스아이오노머 시리즈 등 ‘RIVA-SDI 캡슐 시스템’을 수입판매하고 있다. 

장점만 골라 담은 캡슐 타입
기존 파우더·리퀴드 타입의 경우, 믹싱과정에서 누가 어떻게 혼합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이 기포가 생기기도 하며, 묽기도 하고 끈적이기도 한다.

또 혼합비율 자체가 일정하지 않아 수복물의 강도와 세팅타임에 영향을 미친다. 혼합비율을 항상 균일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사람이 작업하는 특성상 늘 일정한 배합이나 결과물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하지만 캡슐 타입인 RIVA의 경우, 균일한 혼합 비율과 핸드믹싱과는 비교할 수 없는 매우 빠른 속도로 캡슐혼합기를 통해 자동 믹싱을 진행해 기포가 생기지 않고 높은 강도의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어 기존 제품의 단점을 극복한다.

결과적으로 치과 임상에서의 겪는 일정하지 않는 믹싱 작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다.

RIVA를 사용해 본 한 임상가는 “마모된 치경 부위에서 자주 탈락했던 기존 파우더·리퀴드 타입에 비해, 탈락하는 수복물에 대한 컴플레인과 이 때문에 재내원하는 환자의 비율이 급격히 줄었다”고 평가했다.

덴탈큐브 관계자는 “RIVA를 사용하는 유저들의 제품 만족도가 상당히 높고, 입소문을 통해 캡슐 타입 시장에서의 유저들의 선택이 매우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또 “코로나 상황과 맞물려 믹싱과정에서의 오염 자체를 차단한 캡슐 타입 제품의 문의와 구매는 더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캡슐혼합기를 통한 오토 믹싱으로 편리하게, 늘 신뢰할 수 있는 결과물을 얻게 됨에 따라 RIVA를 선호하는 치과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SDI의 기술력과 오랜 임상데이터를 통해 검증된 제품인 만큼 많은 임상가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역할을 꾸준히 해낼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겨울까지 대박 프로모션 진행
아울러 덴탈큐브는 오는 12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IVA-SDI 캡슐 시스템’ 중 주력 상품인 ‘RIVA SELF CURE’ 가격으로 다른 캡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RIVA-SDI 캡슐 시스템’은 △보험이 가능한 SILVER 글래스 아이오노머 RIVA SILVER 및 캡슐형 아말감 GS-80 △LIGHT CURE 글래스 아이오노머 RIVA LIGHT CURE △듀얼큐어 셀프 어드헤시브 레진 시멘트 SET CAPSULE △RMGI 시멘트 RIVA LUTING PLUS 등 다양한 캡슐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RIVA-SDI 캡슐 시스템’ 중 주력 상품인 ‘RIVA SELF CURE’ 가격으로 다른 캡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덴탈큐브 관계자는 “RIVA는 매우 다양한 캡슐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타사 캡슐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자 경쟁력”이라며 “‘RIVA SELF CURE’ 가격으로 다른 캡슐 제품을 구매할 기회”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덴탈큐브 또는 가까운 재료상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