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코웰메디, 비흡수성 멤브레인 ‘InnoGenicⓇ Wifi-Mesh’
상태바
[쇼케이스] ㈜코웰메디, 비흡수성 멤브레인 ‘InnoGenicⓇ Wifi-Mesh’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09.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골유도능력 완벽한 골재생에 탁월

원하는 모양으로 누구나 손쉽게 수정가능
‘GBR Kit’와의 활용으로 뛰어난 GBR 술식 완성


㈜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2018년 출시한 비흡수성 멤브레인 ‘InnoGenic® Wifi-Mesh’가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InnoGenic® Wifi-Mesh는 PTFE 소재로 내부에 티타늄 코어로 구성된 Titanium reinforced 멤브레인이다.

비흡수성 차폐막과 흡수성 차폐막의 차이점이라면 비흡수성 차폐막은 흡수성 차폐막보다 뛰어난 골유도 능력과 재생 공간을 유지하고 확보하는 데에 용이하다는 것이다. 또한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차폐막의 지속기간 설정이 가능하며, 예측 가능성이 높아 하방 조직의 치유 과정을 관찰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비흡수성 멤브레인의 역할은 인공치근을 식립할 때 결손 부분의 부족한 골 증강을 촉진시키며 주변 부위의 골 치유능력을 향상시켜 완전한 골재생을 유도한다. 

비흡수성 차폐막 ‘InnoGenic® Wifi-Mesh’의 장점이라면 △세균 독소침투 불가능 △우수한 형상 유지 능력 △치유 기간 조정 가능 △예측 가능성이 높아 제거 시기 파악 △Center Hole을 이용한 손쉬운 제거 등 5개로 꼽을 수 있다. 


더불어 원하는 모양으로 누구나 손쉽게 수정이 가능하며, 골이식재를 보호하고 골이 재생되는 기간동안 공간을 확보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 역시 협측 또는 설측의 골 한측의 좁은 공간이나 양측 모두 두개 치아 이상 넓은 범위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다. 또 코웰메디의 ‘GBR Kit’와 함께 사용하면 쉽고 편히라게 활용하고 있어 뛰어난 GBR 술식을 실천할 수 있다.

사용자만족이 인기몰이 비결
‘InnoGenic® Wifi-Mesh’를 직접 사용해본 치과의사들은 ‘Bone 공간 확보가 용이하다’, ‘투명해 안쪽이 잘 보이고 메쉬가 있어 모양 잡기가 좋다’, ‘메쉬와 차단막 결합으로 조작성이 매우 뛰어나다’  등의 사용 후기도 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InnoGenic® Wifi-Mesh’는 CE인증까지 획득하고 세계시장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CE인증은 EU(유럽연합) 지침의 안전, 건강 등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해야 획득이 가능한 통합규격인증마크로 유럽시장에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선 반드시 갖춰야 할 조건이기에 획득까지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 한다. 때문에 CE인증을 획득한 ‘InnoGenic® Wifi-Mesh’는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한편 현재 코웰메디는 자사 쇼핑몰인 코웰몰에서 ‘Wifi-Mesh’를 포함해 ‘Bite Impression Coping’, ‘Volume-up™’, ‘INNO-CaP’까지 총 4가지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인상재 주입 시 결합력 높은 디자인으로 인해 높은 정밀도의 인상 채득이 가능한 제품이며, ‘Volume-up™ Abutment’는 잇몸 높이와 유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임플란트 시술을 한 부위에 식편압입 예방 또는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INNO-CaP’은 골전도성 흡수성 합성골 이식재로 인체골 상태와 유사한 70%의 다공성 구조를 띄고 있다. 행사는 코웰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