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Fall in DV’ 2억 8천만원 쏜다
상태바
신흥, ‘Fall in DV’ 2억 8천만원 쏜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9.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0여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가득
유니트체어 10대 등 푸짐해진 경품으로 눈길

㈜신흥이 9월 6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에서 2억 8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지난 Untact DV on World 경품 이벤트보다 더욱 확대된 규모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첫번째는 Fall in DV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구매 금액 100만원 당 응모권 1매가 지급된다. 단,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LITE TOUCH, 현미경 구매 시 1대 당 2매를 지급한다.

추첨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유니트체어 Taurus C1(10명),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1명), △파일 파절을 최소화하는 엔도 모터 TF Adaptive Motor(12명), △DV Point 적립권 30만P(20명)를 증정한다. 당첨되지 못한 고객의 응모권은 다음 회차에도 유효하다. 

두번째는 장비 구매 고객을 위한 ‘플러스 경품 이벤트’다. Fall in DV 기간 동안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LITE TOUCH, 현미경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LITE TOUCH(1명),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2명), △TF Adaptive Motor(3명), △DV Point 적립권 30만P(5명)가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아쉽게 당첨이 되지 않은 고객도 △DV Point 적립권 10만P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신흥 관계자는 “가을 맞이 전시회인 만큼 더욱 풍성해진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Fall in DV에 더욱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재선기’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ll in DV와 경품 추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DVmall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