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 디지털 토탈 솔루션 보러 부산으로 오이소~
상태바
오스템, 디지털 토탈 솔루션 보러 부산으로 오이소~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9.1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BDEX 2021’ 참가
방문객 대상으로 이벤트 행사 진행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BDEX 2021’에 참가해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BDEX는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와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종합학술대회다. 

오스템은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 교정에 이르는 디지털 워크 플로우 체험 기회 제공’이란 컨셉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의료장비존 등 총 8개 존으로 공간을 구성하여 참가한 브랜드 중 최대 규모로 부스를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판매량 6년 연속 1위 유니트체어인 ‘K3’의 후속 모델 ‘K5’와 영상 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등 오스템임플란트의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한 공간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이 최근 출시한 'Magic Align'은 디지털 방식으로 획득한 정확한 설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투명 교정 장치다. 

오스템은 ‘BDEX 2021’ 오스템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제품 및 개원 인테리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자회사 오스템파마의 인기 제품 ‘뷰센 칫솔’ 세트와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