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특집] 위드웰임플란트, 임플란트 ‘CLICK FIT’
상태바
[GAMEX 2021특집] 위드웰임플란트, 임플란트 ‘CLICK FIT’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부담됐던 보철 고민 싹

 

임플란트 보철 과정이 고민이라면 위드웰임플란트의 ‘CLICK FIT(클릭핏)’을 주목해보자.

㈜위드웰임플란트는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GAMEX 2021)에서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클릭핏’을 선보인다. 

‘클릭핏’은 클릭결합방식으로 스크류와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고 크라운을 한 번의 클릭으로 체결할 수 있으며 보철물의 분리 또한 어려움 없이 가능하다. 

실린더 내부의 타이타늄 스프링이 어버트먼트와 60N/cm의 힘으로 결합돼 기능 중에 탈락하지 않는다. 

또한 크라운에 hole이 없는 경우에는 Crown ejector로, 크라운에 hole이 있는 경우에는 나 Remover Driver로 쉽게 분리할 수 있다.

‘클릭핏’은 인상채득부터 크라운 세팅까지 임플란트 보철 전 과정이 매우 간소화되며 결과적으로 체어 타임으로 크게 감소시킨다. 

술자의 임플란트 진료 시간 부담을 줄여줄 수 있고 환자들 또한 대기 시간이 짧아져 상호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는 위드웰임플란트가 개발한 pick up impression coping과 healing cap이 한 번의 클릭으로 보철과정을 간편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또한 시멘트 유지 보철과 동일한 기공 과정과 편리한 디지털 기공과정으로 최종 보철물을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보철물의 분리도 자유로워 멀티 크라운 수복 시에도 잔여 시멘트 제거가 용이하다. 보철물이 연결되는 지점이 잇몸 레벨이 돼 환자와 술자 모두기 편한 보철과정을 자랑한다.

분리가 자유로워지며 보철물의 수리, 잔여 시멘트 제거 임플란트 주위염 처치 등 실제 정기 검진에도 효과적이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크라운 등 보철을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체결할 수 있다는 점은 나사 및 시멘트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임플란트 A/S 고민을 덜어준다”며 “어번트먼트와 실린더의 이중 구조로 과도한 저작력에도 응력이 분산돼 픽스처의 티어링을 예방한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영은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