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비스코, 접착재·시멘트 궁금증 타파
상태바
비스코, 접착재·시멘트 궁금증 타파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40주년 스페셜 웨비나’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가 지난달 31일 ‘BISCO 창립 40주년 스페셜 웨비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웨비나는 비스코 설립자 겸 대표인 서병인 박사가 연자로 나서 ‘유니버설 접착제 및 시멘트의 임상적 이해’를 주제로 강의했다. 

개원임상의를 비롯해 치과대학 교수들도 참여했고, 업데이트된 접착 시스템과 프로토콜을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강의했다. 

또한 평소 접착재와 시멘트에 관심이 많았던 임상가를 위해 유니버셜 접착제와 시멘트의 성공적인 임상 적용을 위한 Fact Check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웨비나 강의 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복잡한 접착 메커니즘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했다는 평을 받았다. 여러 참가자들이 다양한 임상적인 궁금함을 질의했고 서병인 박사가 명쾌하고 확실하게 답변을 전달했다. 

비스코 관계자는 “강의가 끝나고 많은 참가자들이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됨을 많이 아쉬워 했다”고 전했다. 

한편 ‘BISCO 창립 40주년 스페셜 웨비나’ 참가자는 ‘All-Bond Universal 4ml 1Bottle’와 접착 비법서 1권을 받았고 비스코 전 제품 중 한 가지를 4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