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네오바이오텍 ‘Aqua Sinus Lifting System’
상태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Aqua Sinus Lifting System’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8.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방법 간단하고 밀착력 우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판매중인 ‘Aqua Sinus lifting System(이하 아쿠아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돼 개원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쿠아 시스템은 수압을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로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치과에서 사용 중이다.

업그레이드 된 아쿠아 시스템은 네오만의 Bone Condenset을 사용함과 더불어 Connector 부분이 실리콘 재질로 개선되면서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VARO Guide Sinus Kit뿐만 아니라 기존 SCA Kit 및 Sinus All Kit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네오의 아쿠아 시스템은 사용방법이 간단하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짧은 시간에 시술이 가능하다. Sinus Drill과 S-reamer(특허제품)를 사용해 드릴링 후 Aqua Connector와 Bone Condenset에 체결해 드릴링된 홀에 위치시킨 후 시린지를 이용해 식염수를 일정한 압력으로 밀어 넣어 상악동 막을 거상한다. 후에 필요에 따라 Bone Graft 후 임플란트를 식립한다. 

네오 관계자는 “기존 아쿠아 시스템은 액체가 다소 새는 단점이 있었다”라며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실리콘 재질의 Connector는 홀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Bone Con-denset을 통해 정확한 부위에 압력을 가할 수 있어 물 샘 현상 없이 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