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후 원활한 잇몸케어 도와
오스템파마가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및 칫솔 오스템(Osstem I / G) ‘치석케어’와 ‘잇몸케어’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이마트에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오스템 I(치석케어)’ 치약, 칫솔과 ‘오스템 G(잇몸케어)’ 칫솔은 치석제거 및 잇몸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오스템I' 치약은 치석 침착 예방에 도움이 되는 ‘피로인산나트륨’을 함유했으며 잇몸 질환 원인균을 99% 이상 억제한다.
또 ‘오스템I’ 칫솔은 치아 표면의 치태 제거와 치간, 치주포켓 틈새를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Two Square’ 패턴으로 디자인돼 치석케어에 효과적이다.
‘오스템G’ 칫솔은 약 1만 가닥의 모가 잇몸을 자극하지 않고 부드럽게 치아를 세정하여 건강한 잇몸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오스템파마는 오는 8월 중 ‘오스템G’ 치약도 출시해 잇몸케어 풀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들은 이마트 온라인몰과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치약은 약 130개점, 칫솔은 약 120개점에 입점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매년 임플란트 수술을 받는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임플란트 수술 후 잇몸 건강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강화했다”며 제품 기획 취지를 밝혔다. “임플란트 식립 시 신경(치수)을 제거하기 때문에 수술 후 염증이 생겨도 이를 알아차리기 어렵다. 또한 자연 치아보다 인공 치아 주변에는 치석과 치태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기능성 치약을 사용하여 잇몸 질환을 조기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