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BLUEDIAMOND IMPLANT®’의 찐 임상 후기 영상 공개!
상태바
메가젠, ‘BLUEDIAMOND IMPLANT®’의 찐 임상 후기 영상 공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정 특별 공개
인정받은 높은 안정성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솔직한 ‘BLUEDIAMOND IMPLANT®’ 임상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기존에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사용한 개원의들의 임상을 기반으로 한 소감과 이를 통한 그 효용성 입증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으며 이미 지난 SIDEX 2021서 선공개 됐고 당시 많은 영상에 대한 문의로 인해 8월 한 달 기간 한정으로 특별 공개한 것이다.

‘강한 임플란트보다 더 강한 임플란트’라는 컨셉으로 등장한 ‘BLUEDIAMOND IMPLANT®’는 임플란트 저변이 확대됨에 따라 임플란트 합병증, 특히 파절에 대한 이슈로 기계적·생물학적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장기적인 생물학적 안정성을 고수하며 높은 강도를 자랑하고 어떤 골질의 케이스에서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 최소 침습 수술을 위한 디자인, S-L-A 대비 향상화 된 Xpeed 표면처리, 국내 장기적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로 보철 오체결 및 Screw loosening을 방지 등을 내세우며 뜨거운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Medical Grade4 Titanium(Coldworked) 소재를 그대로 고수해 순수 티타늄 임플란트의 생체친화성과 생물학적 장기 임플란트 생존율을 확인할 수 있다. 

칼날과 같은 특별한 KnifeThread® 및 우수한 셀프-태핑 디자인은 어떤 Bone Condition일지라도 더 나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한다. 세계 유일 동일 코어 Deep Thread 픽스처를 개발하여 D3, D4 Bone에서도 높은 초기 고정력을 보장하여 식립 후 더 높은 예후를 확인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LUEDIAMOND IMPLANT®’는 동일한 Core Diameter, 다른 Thread Depth를 적용해 어떠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고정력 확보와 임플란트 식립이 용이하도록 하며, Bone stress를 최소화한 디자인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BLUEDIAMOND IMPLANT®’시스템은 당사의 Xpeed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해 빠르고 강한 골융합, 언제나 상승하는 ISQ Value와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 5년 연속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 수상으로 산 잔류물을 완벽하게 제거해 Xpeed 고유의 푸른 색상을 띠며, 균일한 Ra(표면거칠기) 값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디지털 가이드 수술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임플란트로 8방향의 보철 위치 선택으로 정확성을 높였다. X-FIT 기술을 적용해 30° Internal Conical Connection에 Arch 형 Keystone 으로 한 번, Octa로 두 번의 Double Fastened Connection으로 보다 정확하고 완전한 체결을 보장한다. 

‘BLUEDIAMOND IMPLANT®’를 사용한 유저는 “임플란트 식립 할 때 항상 파절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지만 메가젠의 ‘BLUEDIAMOND IMPLANT®’는 하악 전치부나 상악 측절치에도 강도 부담 없이 적용하여 어떤 케이스에도 대응 가능한 점이 뛰어나다”고 만족스런 사용 후기를 전했다. 

덧붙여 “15° 커넥션이 처음에는 좀 어색했는데, 보철의 오체결이나 나사풀림 현상이 한번도 발생하지 않아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이제 복잡한 케이스에서도 걱정이나 강도에 대한 부담 없이 간소한 술식으로 대응 가능해 만족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