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OSSIX 멤브레인’, 안정적인 치유력으로 잇템 등극
상태바
메가젠 ‘OSSIX 멤브레인’, 안정적인 치유력으로 잇템 등극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에도 걱정할 필요 없어
단단해지면 고 재생 역할까지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에서 판매하는 ‘OSSIX 시리즈’가 개원가에서 꼭 구비해야 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OSSIX 시리즈’는 20년 동안 전 세계 수 천명의 임상의가 사용하고 110개 이상 논문, 학회지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멤브레인이다.

관련 특허도 보유한 ‘멤브레인 OSSIX’은 Glymatrix 기술을 기반으로 염증 반응이 적고,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키며 안정성이 높다. 또 인체 내에서 당성분을 이용해 가교화(natural sugar cross-linking) 로 단단해지는 과정에서 골을 재생하는 역할까지 동시에 하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된 기술이다.

신생골 형성을 촉진하는 골화능력으로 멤브레인을 ossification 하며, 차단막임에도 불구하고 Glymatrix 기술로 체액과 영양분이 porous 구조를 통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며, 천연 당 성분을 사용한 Crosslink로 멤브레인이 체내에 흡수된 후에도 염증 반응을 최소화한다. 

OSSIX는 다른 콜라겐 또는 조직 기반 멤브레인에 비해 효소 분해에 대해 훨씬 더 높은 내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출 시에도 훨씬 더 오래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 

OSSIX VOLUMAX 사용 6개월 후 Ossification

또한 OSSIX Volumax는 수화시켰을 때 1.5~2mm의 두께를 가지며, 접어서 사용할 경우 최대 4mm의 두께를 확보해 새로운 골, 연조직 생성에 유리하다. Buccal bone loss, Dehiscence defects, Scaffold in GBR & real volume in the aesthetic zone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Indications에서 Bone graft 없이 완전한 natural bone(~ 2-4mm)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bone bandage“ 이다. 

메가젠은 현재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젠 측은 “항상 치과에 3장 정도 구비해놓고 노출에도 안정적인 연조직 치유가 가능하도록 GBR에 대한 염려 없이, 마음 편하게,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게 보급하는 것이 본 프로모션의 목적”이라고 프로모션 취지를 밝혔고 “제품에 자신이 있고 프로모션을 통해 한 번쯤 사용해보길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