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오믹스, ‘예방치과 표준 제시한다’
상태바
덴오믹스, ‘예방치과 표준 제시한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07.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6일 웨비나

건강 진단 및 솔루션 제공 전문 기업 덴오믹스가 뉴노멀 시대의 예방치과 표준을 제시하기 위한 세미나를 마련한다. 

덴오믹스는 오는 8월 26일 Zoom을 이용한 웨비나 강연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하는 예방치과 만들기’에 초점을 맞춰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Oral Probiotics Therapy Master Course’로 이병진(콩세알구강건강연구소) 소장이 연자로 나선다. 강의는 ‘박테리아와 구강건강, 그리고 온몸건강’을 대주제로 △프로바이오틱스의 모든 것 △구강 프로바이오틱스 테라피(OPT) △매출을 만드는 예방치과 OPT 세팅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구취치료 △코로나를 극복하는 구강관리 코칭 노하우 등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주제에 맞춘 이론을 바탕으로 실제 임상에서 프로바이오틱스 테라피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살펴보며 예방치과의 역할을 점검한다.

특히 임플란트 주의염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어떻게 활용해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강의를 마련하고 있어 임상가라면 관심을 갖고 들어볼 만한 강연이다. 아울러 구강 프로바이오틱스 테라피를 통한 전신건강 개선과 구취, 치아우식증의 치료 및 예방에 대한 임상적 해석도 마련하고 있다.

강의를 맡은 이병진 소장은 “이번 강연은 덴오믹스가 콩세알 아카데미, 충치예방연구회와 손을 잡고 만든 국내 최초의 프로바이오틱스 테라피 코스로 뉴노멀 시대에 맞는 예방치과 표준을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