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군자출판사, 임플란트 국소의치 영문판
상태바
[신간] 군자출판사, 임플란트 국소의치 영문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중보의 Q&A 임상 포인트

군자출판사가 『Dr. Huh’s Q&A IMPLANT RPD』을 출간했다.

이 책은 국내에서 출간됐던 『허중보의 임플란트 국소의치』가 많은 관심을 받아 4년 만에 영문판으로 출간됐다. 『Dr. Huh’s Q&A IMPLANT RPD』는 기존 국문판을 영문으로 번역한 것으로, 임플란트를 융합한 국소의치를 다루고 있으며 임상가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내용을 포함해 임상에서 적용 가능한 증례를 서술하고 있다. 

특히 저자 허중보(부산대 치과병원 보철과)가 강의를 진행하며 받은 질문에 대한 답을 연구하면서 정립한 개념을 Q&A 형식으로 재구성해, 실제 임상에서 적용 가능하도록 자세한 설명으로 풀어나간다. 여기에 3D 일러스트, Key point 등 시각적인 요소들을 이용해 중요 임상 포인트를 짚고있다.

전문서적인 만큼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2년 여간의 기간 동안 번역에 힘썼으며, 용어 사용 및 내용 감수를 통해 전문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출간을 위해 감수자 2명을 포함한 21명의 인원이 참여해 객관적이고 확립된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군자출판사 측은 “『Dr. Huh’s Q&A IMPLANT RPD』는 임상가들의 기본서 역할뿐만 아니라 영어권 독자의 관심을 해소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영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