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관악구 구로구 강서구 Part 14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관악구 구로구 강서구 Part 14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9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미각담다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로62길 5 501호
추천인    김윤정
후기    소개해드릴 퓨전한식점 ‘미각담다’는 샤로수길의 수많은 신생 맛집 중, 제가 직원들과 특별한 회식을 할 때 찾는 곳입니다. 냉채, 전, 메인요리 모두 맛과 재료 하나하나의 식감을 잘 살리고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가 많고, 콜키지도 저렴한 편입니다. 테이블이 적고 10명정도 수용할 수 있는 룸이 하나 있습니다.

상호명    텐동요츠야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5
추천인    박지만
후기    샤로수 맛집, ‘텐동요츠야’ 튀김덮밥집입니다. 여기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점심 때 식사를 하려면 일찍 서둘러야 합니다.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적이 있구요, 튀김새우가 올라가는 ‘에비텐쥬’, 다양한 튀김이 갖춰져 있는 ‘요츠야텐동’, 전복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전복텐동’, 양으로 승부하고 싶으면 ‘스페샬텐통’을 주문하시면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호명    해초랑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추천인    조인호
후기    구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해초세꼬시 전문식당 ‘해초랑’을 소개하겠습니다. 고등어 조림 같은 단품도 있지만 세꼬시와 보리굴비가 나오는 남도 특선도 괜찮습니다.

상호명    메이다이닝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69길 208
추천인    오경철
후기    도봉구의 북한산 둘레길 입구쪽에 위치한,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트랑보다 바깥의 정원이 훨씬 더 넓습니다. 제법 큰 규모의 진달래 동산도 갖추고 있어서 봄에 방문하면 예쁜 추억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