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9 (수)
코비플라텍, ‘쿨산업전’서 공기 살균기로 방역 솔루션 제시
상태바
코비플라텍, ‘쿨산업전’서 공기 살균기로 방역 솔루션 제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23일 열리는 ‘2021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
전문기술 활용한 살균기 ‘엑스플라’, ‘에어플라’ 선봬
친환경 공기 살균기 체험 및 전문가 상담 기회 마련 
쿨산업전 코비플라텍 행사 부스
쿨산업전 코비플라텍 행사 부스

㈜코비플라텍(대표 김준일)이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Korea International Cooling Industry Expo 2021, 이하 쿨산업전)’에 참가해 주력제품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와 공기살균 공기살균청정기 ‘에어플라’을 선보인다.

‘에어플라’와 ‘엑스플라’는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 ‘리얼 벌크 플라즈마’가 적용돼 공기 중 세균을 1차 살균하고, 표면 바이러스까지 2차 살균하는 2중 생활방역 제품이다. 

실험실 조건에서 공기 중 4대 병원성 세균(슈퍼박테리아 MRSA·폐렴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과 코로나·인플루엔자 바이러스'Feline coronavirus/Influenza A'를 99.9% 이상 살균한다. 

최근 엑스플라가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며 제조 공정과 제품 품질이 모두 글로벌 수준임을 증명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코비플라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온라인 수출 상담회 및 공공내수 구매 상담회에도 참석해 국내를 넘어 해외 판로 기회까지 적극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비플라텍의 관계자는 “코비플라텍의 공기살균기는 탁월한 세균 및 바이러스 살균 성능 뿐 아니라 인체 및 환경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그 혁신성을 인정받아 조달청의 혁신시제품으로 선정돼 여러 정부 기관 및 지자체에 공급되고 있다”며 “이번 쿨산업전은 코비플라텍에서 단독 참가하는 첫 전시회로 코비플라텍 제품을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비플라텍이 전시하는 플라즈마 공기살균기는 G107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