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신동렬 원장의 7월 ‘월간 엔도’ 
상태바
덴탈빈, 신동렬 원장의 7월 ‘월간 엔도’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치료 충전 강의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전문 기업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오는 28일 수요일 신동렬(강남 루덴플러스치과) 원장의 ‘월간 엔도 - 나의 근관치료 Protocol - 와동형성부터 충전까지 7월 과정’을 덴탈빈 웨비나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APEX 근관치료 연구회와 함께 준비한 세션으로 마취부터 와동형성 근관성형, 충전까지 실제 신동렬 원장이 진료하는 protocol대로 근관치료 순서에 따라서 강의한다.

또한 기구의 선택, 사용에 따른 테크닉을 다룰 예정이며 NITI 시스템, MTA sealer 이용한 single cone 테크닉 중심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7월 ‘월간 엔도’ 웨비나는 오는 28일 저녁 8시~10시까지 덴탈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 

이번 ‘월간 엔도- 나의 근관치료 Protocol - 와동형성부터 충전까지 7월 과정’을 강의하는 신동렬 원장은 “마취부터 와동형성, 근관성형, 근관충전까지 실제로 사용하는 기구와 Ni-Ti과 충전재를 예를 들어 적용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준다”고 전했다. 

‘월간 엔도’는 엔도치료에 대한 APEX 연자들의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월 1회씩 릴레이 형태로 진행되는 시리즈 강연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덴탈빈을 통해 APEX 연자들과 근관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킨다.

한편, 덴탈빈의 웨비나는 ‘월간 엔도’ 외에도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의 ‘끝까지 간다 시즌 2’를 월별로 진행하고 있으며  8월에는 전인성 원장의 ‘끝까지 간다 시즌 2’ 8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