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내가 왕이될 상인가?” ‘세일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내가 왕이될 상인가?” ‘세일왕’ 프로모션 진행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몬드클린, 프로텍티브클린 등 총 19개 제품 대상 혜택 제공
칫솔모 UV살균기 음파칫솔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 최대 53% 할인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Sonicare, 이하 필립스)’가 내달 22일까지 네이버, 쿠팡, 이베이,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민감한 사회적 분위기와 찜통더위로 습도가 높아져 세균 번식 속도가 빨라진 시기를 고려해 구강 위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고 '필립스'는 밝혔다. 

‘필립스’는 음파칫솔인 ‘다이아몬드클린’과 음파칫솔 입문용으로 적합한 ‘프로텍티브클린’, 듀얼 분사 기술 구강세정기 ‘에어플로스’ 등 총 19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강세정기 ‘에어플로스’를 약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칫솔모 UV 살균기가 포함된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프로텍티브클린 3.0 컴플리트킷’을 각각 최대 32% 할인됐다. 칫솔모 UV 살균기는 임상 실험을 통해 입증된 살균 기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최대 99%까지 제거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필립스’는 이달 31일까지 기획전 제품 구매 후 구매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개인 SNS에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닉케어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음파칫솔 구매 고객에게는 칫솔모(4개입)를, 에어플로스 구매 고객에게는 노즐(2개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폭염이 본격화되면 온도와 습도가 모두 높아져 곰팡이와 세균 번식 속도가 평소보다 빨라졌다”면서 “총 19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각 온라인 쇼핑몰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과 제품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각 온라인 채널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