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 ㈜아폴로니아, ‘잇몸일으키기’
상태바
[왓츠뉴] ㈜아폴로니아, ‘잇몸일으키기’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1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 불소, NO 색소 천연치약

잇몸에 좋은 천연성분을 담은 치약이 나왔다.

㈜아폴로니아(대표 김은실)가 판매하는 잇몸질환 예방치약 ‘잇몸일으키기’가 그 주인공.
‘잇몸일으키기’는 치주염 및 치은염 환자부터 당뇨, 고혈압, 교정환자 등이 사용하면 좋은 치약으로 잇몸에 좋은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유래성분 타이틀에 맞게 충치질환 및 구취 억제를 도와주는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시나몬 오일이 함유됐다. 충치균을 예방하기 위한 자이리톨, 미르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로 제작된 치약이다. 여기에 정향 오일로 치은염 및 치주염을 억제하고 구강 속을 살균 및 방부효과를 볼 수 있다. 

‘잇몸일으키기’는 ‘NO 불소, NO 색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손상된 잇몸을 힐링시켜주는 천연잇몸치약이다.

‘잇몸일으키기’는 20년 이상 치과제품을 개발한 연구팀이 잇몸병 개선을 목적으로 연구해 개발했다.

‘잇몸일으키기’를 사용한 사용자는 “사용 후 시리거나, 잇몸에 피가 나는 일이 없어졌네요”,“인위적인 향이 적고 소금 양치때 보다 더 개운한 사용감”이라며 만족스런 후기를 남긴 바 있다.

아폴로니아 관계자는 “우리나라 잇몸병 환자가 1600만명으로 집계되고 있다”며 “잇몸 건강을 지켜 다른 질병 치유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치약을 개발하고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용 방법은 치약을 검지손톱 만큼 칫솔에 묻혀 잇몸과 치아를 닦으면 된다. 

김영은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