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구강스캐너 ‘i700’ 활용한 디지털치과 세미나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구강스캐너 ‘i700’ 활용한 디지털치과 세미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7.12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순회 세미나

㈜메가젠임플란트 (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판매중인 구강스캐너 ’i700’이 런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임상가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성능 향상을 통해 개원가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그 열풍이 더욱 뜨겁다.

구강스캐너 'i700'은 무게가 245g으로 기존 제품보다 25% 더 작고 12% 더 가벼워졌으며, 스캔 속도는 2배 더 빨라졌다. 스캔의 속도 향상과 함께 심도와 광원의 색 온도 변경 기능을 통해 이미지의 품질 또한 높였다.

'i700'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성능 향상으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보다 편안한 스캔 경험을 제공한다. 스캔팁을 리버시블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상하악 스캔 시 술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해 사용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무료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연회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주목 할만하다. 특히 스캔 후 시술 전후 비교를 할 수 있는 기능은 환자 상담 시 활용 가능하며, 진료 동의율 또한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한편, 메가젠에서는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주제로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세미나를 통해, 본격적으로 전국 세미나 투어를 진행 하고 있다. 해당 세미나는 지난 2월 신규 개설 되어 3일만에 조기 수강 마감이 될 정도로 신규 개설 초반부터 인기가 높았다. 최근 치과의 메가트렌드로 자리잡은 디지털 치과의 인기로 임상가들의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관심과 열의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세미나는 단순 스캔 외에 임상에서 더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4명의 연자들이 각자 치과의 특성에 맞는 사용 노하우와 임상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치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강의 구성은 구강스캐너로 시작하는 디지털 치과 치료의 소개 및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하고, Digital preparation, R2CAD를 이용한 크라운 디자인, 3D printer를 이용한 임시 보철물의 출력 등 디지털 보철부분에 대한 내용 및 가이드 제작과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구강스캐너 i700, R2GATE, C-10 3D프린터, 맥 프린터, 경화기, Quicksleeper5 등 다양한 지털 장비들과 이를 직접 데모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세미나 참석 만족도도 높다.

이번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세미나는  7월 15일 의정부에서 시작, 21일(부산), 7월 28일(대구), 8월 11일(울산), 8월 12일(인천),  8월 18일(원주), 8월 19일(영등포), 8월 21일(진주), 8월 26일(화성), 8월 31일(공주) 등 전국을 순회하며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세미나 연자는 최진 원장(서울미르치과),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 이윤형 원장(강일예스치과)이 함께 할 예정이며,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는 메가젠임플란트 세미나팀(02-6003-203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