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9 (수)
비스코덴탈, 전국 각지에서 참석해 뜨거운 열기속 마무리
상태바
비스코덴탈, 전국 각지에서 참석해 뜨거운 열기속 마무리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0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착제 사용의 신세계 체험"
비스코덴탈아시아가 지난 6월 26일 aT센터 세계로 룸에서 ‘BONDING and HEALING’ 세미나를 진행했다.

비스코덴탈아시아(주)(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가 지난 6월 26일 aT센터 세계로 룸에서 ‘BONDING and HEALING’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Universal Adhesive와 Resin Modified MTA- 재료들의 임상적 고찰’이란 대주제로 강연을 구성했다. 세미나는 참석 인원은 100명으로 제한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 수칙을 지켜가며 진행됐다. 

먼저 김일영(크리스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접착, 매뉴얼을 뛰어넘어 완전 이해하기’에 대해 강연했다. 김 원장은 접착재료 사용 경험을 통해 어떤 접착재료를 사용해야 하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어 정규법(서울덴치과) 원장의 ‘The evolution of the MTA, “Dual curable Thera family”’가 진행됐다. 광중합형 MTA 재료를 사용해 케이스에 사용해야 하는지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세미나에 참석한 참가자에게 △ALL-BOND UNIVERAL △TheraCal PT △TheraCal LC △TheraCem △Dental Adhesion Recipe △Zirconia Cemetation Try-in Kit를 제공했다.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제주도와 경상도 등 전국 각지에 있는 임상의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채웠다. 

강연을 들은 한 개원의는 연자들이 직접 사용하고 경험한 내용을 알려줘서 신뢰가 갔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강연을 주최한 비스코 측은 “연자들이 직접 경험한 내용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실제 임상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임상팁과 노하우를 배워가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임상의에게 도움이 되는 세미나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