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가이드를 가이드하다”
상태바
덴티스 “가이드를 가이드하다”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기본 개념부터 실제 임상에서 적용까지 
지난 26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열린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6월 26일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에 대한 모든 것을 짚어주는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가 마무리됐다고 28일 밝혔다.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원데이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가이드에 대한 기본부터 실전 팁까지 공유했다. 

강연은 ‘가이드 임플란트의 입문과 임상적 이용’이란 주제로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 커리큘럼은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기본 개념 △‘SQ GUIDE’에 대한 특성 △임상에서 ‘SQ GUIDE’ 적용하기 등으로 구성됐다.

‘SQ GUIDE’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활용하는 노하우를 전수하며 수강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픽스처와 다양한 케이스로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수강생이 'SQ GUIDE'를 활용해 실습하고 있다.

종강 후 한 세미나 참가자는 “연자분의 열정적인 강의와 임상에 많은 도움이 되는 노하우들을 공유 받아 빠져 들 듯이 강의를 들을 수 있었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강의 내용과 실습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다. 

최용관 원장은 “강연 내내 시종일관 열정적인 눈빛으로 임해주신 모든 수강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덴티스 관계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는 ’SQ GUIDE’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가이드 관련 고품질 세미나를 개최하려고 더욱 힘쓰고 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만큼 유저들의 생생한 의견을 빠르게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