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오스템, Digital Dentistry 배우러 부산으로 오이소~
상태바
오스템, Digital Dentistry 배우러 부산으로 오이소~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2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세영 원장의 부산 Digital Dentistry Course개강
7월 3일부터 7월 18일까지 오스템 부산 연수센터서 진행
연자로 나서는 천세영(디지털허브치과) 원장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는 오는 7월 ‘Digital Dentistry  Course’ 강의를 오스템 부산 연수센터에서 개강한다.

강의는 오는 7월 3일부터 7월 18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천세영(디지털허브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강의 및  Digital Dentistry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번 강의는 △Digital Dentistry 소개 & Trios3 Scanner Hands-on, △Prosthodontic planning & Design & Hands-on, △3D Digital Implant Design Hands-on, △OneGuide & One CAS system Hands-on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Digital Dentistry에 대한 이론과 임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Trios3,4를 활용한 구강스캔, 인레이와 크라운 디자인 및 OneMill5x를 활용한 밀링, Implant Studio 프로그램을 이용한 OneGuide 템플릿 제작, OneGuide와 CAS KIT을 활용한 오차 없는 식립 등 다양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Digital Dentistry 임상 노하우를 확실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천세영 원장은 "치과에서 디지컬 장비를 활용하면 얼마나 간편하고 정확하게 술식이 가능한지 직접 실습을 통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Digital Dentistry에 대한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진료실에 Digital Dentistry를 도입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