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40 (목)
치과치료 성공률 높이는 태반주사 및 영양치료 임상팁 공유 세미나
상태바
치과치료 성공률 높이는 태반주사 및 영양치료 임상팁 공유 세미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2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웰치과병원 주최로 7월 24일(토) 개최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원 보수교육 2점 부여

리빙웰치과병원(병원장 김현철)이 치과임상에 활용가능한 프롤로(태반주사)와 영양치료(비타민 D)의 임상활용팁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7월 24일 오후 4시 30분부터 8시까지 오스템 마곡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삐에르 포샤르 아카데미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원 보수교육 2점이 수여된다.

연자로 나선 김현철 원장은 "Placenta(태반)은 진화의 과정에서 포유류에만 부여되어 생명의 탄생과 유지에 필수적인 생리 활성 물질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유전자 정보 신호를 관장하는 생명 정보 "라이브러리"라며 "바이오 게놈 기술의 발전과 함께하는 "재생 의학"으로 불리는 최첨단 의료 분야에서도 태반은 이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태반주사를 이용한 치주치료와 턱관절치료(프롤로 치료) 그리고 비타민D를 이용한 건강한 뼈 만들기(영양치료)가 발표된다. 김원장은 구강악안면영역에서도 이 같은 면역치료와 조직영양치료, 상처치유기전으로 임플란트 영역, 치주치료와 턱관절 질환에 우수한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리빙웰치과병원에서 사용중인 임상 가이드를 제공하며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으로(인정점수2점) 진행된다. 문의는 031-916-8020(임예림과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