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올소돈틱스 ‘캐리에모션 핸즈온’ 개최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캐리에모션 핸즈온’ 개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 세미나 On-Off Line 동시 진행
2021 SIDEX 오스템 미니 강연 이후 관심 급증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는 지난 20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사옥의 세미나실에서 ‘캐리에모션(CARRIERE MOTION)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핸즈온 세미나는 박창석(박창석 치과 의원) 원장이 ‘CARRIERE MOTION CLASS II, CLASS III’ 를 주제로 강연과 실습을 진행했고, 직접 참석이 어려운 의료진을 대상으로 On-Line으로도 동시에 전개했던 점이 특징이었다. 마지막 시간에는 오스템의 투명교정장치인 MAGIC ALIGN도 소개됐다.

덴올TV의 방송 기술력을 활용해 고품격 강연과 각각의 실습 과정이 온라인 참석자들에게도 오프라인 강연 현장과 동일하게 공유됐으며 질의, 응답도 충분히 나눌 수 있었다.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된 이날 세미나는 참석자들의 실습도 적극적이었으며 참석자의 호응이 기대 이상이었다고 덴올본부의 이경배 팀장은 밝혔다. 

이번 세미나 직전 2021 SIDEX 기간 중 지난 5일에 오스템 부스에서 시행한 박창석 원장의 “What’s SAGITTAL FIRST?” 주제의 미니강연에서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있었으며 이번 세미나의 등록이 조기에 마감되는 성과도 있었다. 

캐리에모션 치아교정장치는 구치부 전체를 후방으로 이동시켜 발치 없이도 충분한 공간 확보가 가능한 ‘비발치 교정’ 장치이다. 특히 캐리에모션 치아교정장치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우며, 높은 심미성을 자랑한다. 단순한 구조로 정해진 위치에 고무줄을 거는 치료방식은 성인은 물론 어린아이들에게 쉽게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

구강 내 이물감이 적어 환자가 편안함을 느끼며, 발치가 불가피했던 일부 2급, 3급 부정교합도 캐리에모션 장치를 사용하면 비발치로 진행이 가능해 환자의 심리적 부담감을 덜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캐리에모션(CARRIERE MOTION) 치아교정장치는 오스템올소돈틱스㈜가 미국 HENRY SCHEIN ORTHODONTICS에서 독점으로 수입해 국내 치과에 공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