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Dentsply Sirona, 투명교정 기업 Propel Orthodontics 인수
상태바
[국제] Dentsply Sirona, 투명교정 기업 Propel Orthodontics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6.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시장 입지 강화 노려
Dentsply Sirona는 1억 1,300만 달러 (1억 7200만 유로)에 달하는 현금 거래를 통해 Propel Orthodontics의 자산을 확보했다 (이미지 : Monster Ztudio / Shutterstock).

세계적인 치과기업인 Dentsply Sirona가 미국 기반 Propel Orthodontics의 자산을 인수했다.

Propel은 교정 장치를 개발 및 제조하여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으며 Dentsply Sirona는 이번 인수로 빠르게 성장 중인 투명교정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Propel Orthodontics는 치과 및 가정 내 교정 치료를 위한 치아 이동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웹 사이트에서 “편안하게 치료를 가속화하고, 보다 예측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며, 진료 성장과 경제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사명이라고 말한다.

인수를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Dentsply Sirona는 VPro 장치 및 VPro Fastrack 모바일 앱을 포함해 Propel의 자산을 “실질적으로 모두”  전액 현금 지급하는 거래로 1억 1,300만 달러(1억7100만 유로)를 지불했다.

Propel은 VPro가 치아 움직임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되는 고주파 진동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환자용으로 설계된 VPro 시리즈의 제품은 치료 시간을 최대 64 % 단축하고 불편함을 줄이며 치료 예측 가능성을 높이는 것으로 보고됐다. 이 장치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다. 인수 발표 보도자료에서는 언급되지 않은 치과용 치료 장치인 이 회사의 Excellerator 시리즈는 마이크로 osteoperforation용으로 FDA가 승인한 유일한 제품라인이다. 

보도 자료에서 Dentsply Sirona는 Propel 인수가 투명교정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취한 중요한 단계이며 인수한 제품 라인이 기존 투명교정장치 사업인 Byte와 SureSmile을 보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Propel 인수는 주요 치과기업들이 성공적인 신생 교정 기업들을 인수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다. 올해 초 Dentsply Sirona는 원격 교정 서비스 업체인 Byte를 현금 10억 달러에 인수했으며, Dentsply Sirona의 Don Casey CEO는 지난 5월 투명교정과 심미 치과 같은 특정 분야들이 치과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Straumann Group은 작년 7월 베를린에 본사를 둔 투명교정장치 제조업체 DrSmile의 지분을 인수했으며 Straumann CEO Guillaume Daniellot은 투명교정 시장이 “치과 분야에서 가장 매력적인 분야 중 하나”라고 언급한 바 있다.

Propel Orthodontics는 급성장하는 투명교정 산업의 진원지가 되고 있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제조소를 두고 있다. Align Technology 역시 미국 서부 해안 본사의 산호세에 있으며 Byte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