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닉스, 업그레이드 된 구강스캐너 ‘CS3700’ 출시
상태바
포인트닉스, 업그레이드 된 구강스캐너 ‘CS3700’ 출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편하고 더 정밀한 스캐닝
최장 5년 무상 A/S 혜택 제공

포인트닉스(대표 정좌락)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구강스캐너 ‘CS3700’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CS3700은 기존 CS3600의 업그레이드 모델로서, Single Arch 기준 30초 이내에 스캐닝이 가능한 Turbo-Speed Scanning을 탑재하며 더욱 빠르고 정밀한 스캐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스포츠카 ‘포르쉐’ 디자이너가 참여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스캐너 제어에 균형 잡힌 감각을 제공한다. 거기에 Wrist Strap을 부착돼 있어 Tip 파손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CS3700은 치과 임상적용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는 S/W 프로그램에서 Model Builder를 기본 탑재함으로써 3D프린터/밀링기만 있으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모델제작이 가능하며, 특허받은 Smart-Shade Color Matching Technology를 통해 자동으로 더 정확한 환자의 치아 셰이드를 찾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CS Restore 모듈의 AI 기능으로 최소 클릭 보철 디자인을 보철물 지식이 없어도 할 수 있다. 또한, 전세계 임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교정상담용 Tool을 탑재하고 있으며, AI 스캔 분석 기능을 통해 오차를 줄이고 정밀도를 더욱 높였다.

관계자는 “최장 5년까지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