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9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9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6.1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젠제로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0-18
추천인    고영경(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치주과) 교수
후기    젤라또 맛집입니다. 이탈리아를 못가는 대신 기분 내기 좋은 디저트 집이고, 메뉴가 자주 바뀌어서 계절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몬드 피스타치오나 무화과 마스카포네, 아몬드 카라멜도 맛있구요. 여러가지 맛 포장해서 나오는 걸 추천드려요.

상호명    중앙해장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추천인    김경록(더채움치과) 원장
후기    맛집은 ‘중앙해장’입니다. 삼성동 코엑스 사거리 파크하얏트 호텔 뒤에 있습니다. 원래 유명한 곳이었는데, ‘나혼자산다’에서 화사의 곱창 먹방으로 곱창전골 맛집으로 더 유명해 졌습니다. 식사나 해장국으로 양선지해장국, 내장탕이 맛있습니다. 곱창전골은 인기 메뉴라 늦은 시간에 가면 재료 소진으로 주문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상호명    차돌49 도곡점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36길 19
추천인    김선재(강남세브란스병원 보철과) 교수
후기    매봉역 먹자골목 안에 있는 ‘차돌49’라는 소고기집입니다. ‘창⃝43’은 인테리어가 멋지고 서비스도 좋지만 많이 비싸잖아요. 이 집은 그런 거 없이 그냥 깔끔+실속으로 먹는 집입니다. 수입/한우 차돌박이, 수입/한우 등심, 육회 등이 있는데요. 2년 전 과 회식때 전공의, 치과위생사, 기공사와 함께 한우를 먹고 계산할 때 기절한 적이 있어서, 그 이후로는 수입만 먹는데 제가 입맛이 둔해서 수입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또 와인이 콜키지 프리입니다. 사실 사장님이 제 친구의 고등학교 동창이라 친구랑 몇번 갔다가 요즘은 제가 더 자주 갑니다. 사장님이 처음에 좀 요령이 없으셔서 홀에 서빙이 늦어지면 앉아서 술먹던 친구들이 일어나서 서빙해주고 그랬는데 요즘은 노련해지셔서 그런 경우는 없더군요. 우리과 전공의들, 치과위생사들도 좋아해서 과 회식하면 고민없이 여기로 갑니다. 요즘은 좀 뻔뻔해져서 그달 카드비가 걱정되면 가끔은 양주도 한 병씩 들고가기도 합니다만 여러분들은 그러지는 마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