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SIDEX서 유니트체어 ‘K5’ 론칭 “성공적”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SIDEX서 유니트체어 ‘K5’ 론칭 “성공적”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6.0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관객 발길 사로 잡은 다양한 볼거리 제공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서 열린 ‘SIDEX2021’에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제품들을 대거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국내 판매량 1위 유니트체어 ‘K3’의 후속모델 ‘K5’을 최초로 선보였으며, 영상장비 ‘T2’, ‘N1’, 3D프린터 ‘OneJet LCD’, 인상재 ‘Hysil-Plus’,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여 관람객의 호평을 받았다.

‘K5’의 경우,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11가지나 되는 컬러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킨 것은 물론이고, 기능별 모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사용편의성과 진료편의성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임플란트, 체어, 디지털장비, 영상장비, 의약품, SW 등 오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상담과 맞춤형 데모를 즉석에서 진행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치과 인테리어와 치과게 종합 포털 ‘덴올’에 대한 가입과 상담도 줄을 이었다.

오스템이 준비한 미니강연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의 ‘OneGuide의 임상적 활용’,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의 ‘구강 스캔과 CAD Design 입문’ 등 전시기간 동안 총 5개의 강의를 진행해 국내 최고의 연자가 펼치는 고품격 강연을 현장에서 생생히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K5’ 출시를 기념해 시트 컬러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K5할인권을 증정했다. 스탬프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뿐만 아니라, 경품 추첨을 통해 SNAP, 와픽,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해 관람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K5, T2, ‘OneJet LCD 등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SIDEX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해 전시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다가오는 DIDEX 전시 준비에도 만전을 기해 관람객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부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