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덴탈세일페스타] 바텍엠시스, SIDEX 기간 100대 한정 CT 특별 판매 프로모션
상태바
[2021 덴탈세일페스타] 바텍엠시스, SIDEX 기간 100대 한정 CT 특별 판매 프로모션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2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 ‘Smart Plus™’ ‘ vatech A9™’

SIDEX Booth No.
C-101. 701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CT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임상의를 위해 바텍엠시스가 나섰다.

㈜바텍엠시스(대표 고영탁)는 CT를 처음 사용하거나 촬영 빈도가 낮아 CT 구매를 고민하는 임상의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6일까지 ‘SIDEX 2021’ 기간에 맞춰 1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품목은 ‘Smart Plus™’와 ‘vatech A9™’ 두 모델이다.

누적 판매 6000대 베스트셀러 
‘Smart Plus™’는 국내 단일브랜드 누적 판매 6000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한 번의 촬영으로 CT 이미지와 파노라마 이미지를 동시에 얻을 수 있고, 2개의 이미지를 활용해 환자 상담 동의율까지 높일 수 있다.

또 표준 악궁 궤적기준, 설측-협측으로 총 4cm 구간을 41개 Panoramic Multi-Layer로 재구성하는 기술을 적용해 치근단염, 치주염, 치관 주위염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파노라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없던 Multi Root, Multi Canal 식별이 가능해 임상적으로 유용하다.

‘vatech A9™’도 주목해보자 ‘vatech A9™’은 컴팩트함이 돋보이는 바텍엠시스 신제품이다.

한 번의 촬영으로 전악 영상을 획득하며 교정 진단 시 Motion Artifact를 최소화 할 수 있는 Cephalo 1.9초 촬영 모드가 탑재돼 있다.

파노라마 영상 품질은 3.1 lp/mm의 해상도로 타 제품(2.5 lp/mm) 대비 우수하며, MAGIC PAN 기술이 적용돼 전치부, TMJ, 치아 근관을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앉아서 촬영함으로써 서 있기 어려워하는 소아나 거동이 불편한 노인도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다.

바텍엠시스 관계자는 “CT 도입 시 X-ray실 공간 확장이 고민이라면 ‘vatech A9™’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실속 있는 패키지로 똑똑하게
바텍엠시스는 제품 구매 고객에게 ‘X-ray실 리뉴얼 패키지’ 또는 ‘진료실 무선네트워크 패키지’를 제공한다.

먼저 ‘X-ray실 리뉴얼 패키지’는 X-ray실에서 오랫동안 사용된 치근단(I/O) 센서와 고정식 엑스레이 각 1대를 자사 신제품으로 설치해주는 패키지다.

관계자는 “제품 노후화로 치근단 영상 진단이 불편하거나 간헐적으로 문제가 생겨 교체를 검토한 적이 있다면 X-ray실 리뉴얼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진료실 무선네트워크 패키지’는 쾌적한 무선 환경에서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패드(2대)와 모바일 뷰어를 제공하는 패키지다.

진료실 체어에 설치된 PC, 모니터가 노후화돼 관리가 어렵다면 고려해볼 만 하다.

관계자는 “최신 갤럭시 탭을 진료에 활용하고 싶다면 진료실 무선네트워크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CT 교환 시 80% 비용 보장
바텍엠시스는 또 제품 구매 후 5년 이내 자사 Green 계열 CT로 교체 시 초기 구매 비용 80%를 보장해 주는 ‘잔존가치 보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CT를 10년 이상 사용할 계획이라면 5년 정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적인 제품을 사용하고, 5년 후 초기에 부담한 금액 80% 보장받아 바텍 최신 기술이 집약된 Green 계열 CT를 최적의 조건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