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1 덴탈세일페스타] 오스코텍, 조건 없이 전 제품 20% 할인 찬스가 온다
상태바
[2021 덴탈세일페스타] 오스코텍, 조건 없이 전 제품 20% 할인 찬스가 온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3주년 프로모션 치과용 전제품 20% 할인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개원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이벤트가 열린다.

신약 연구개발 전문기업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치과용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1’ 종료까지 진행된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자사 프로모션은 매년 1~2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재고가 충분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멤브레인 베스트셀러 출격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제품은 천연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LYSOGIDE(라이소가이드)’다. ‘라이소가이드’는 오스코텍이 지난 2015년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우수한 조작성과 품질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다.

돼지 심장막을 원료로 만들었으며 비가교(Non-Crosslinking) 제조 공법으로 잔류 가교제로 생기는 염증 발생 가능성이 없다. 특히 골조직 재생에 충분한 치유기간을 제공하며 유연성과 인장강도가 뛰어나 사용 시 핸들링이 용이하다.

실제 이 같은 성능은 지난 2014년 보건복지부 주관 의료기기 임상지원사업 과제에서 입증받은 바 있으며 임상논문 2편이 SCI 저널에 발표되기도 했다. ‘라이소가이드’는 현재 10mm×20mm 사이즈로 제작되고 있다.

아울러 오스코텍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합성골 이식재 ‘COLLACERA(콜라세라)’도 프로모션에서 눈여겨볼 제품.

‘콜라세라’는 HA 60% + b-TCP 40% + Type I Collagen으로 만든 퍼티형 합성골 제품이다. 이중 기공 구조로 혈관 성장과 골세포 이동이 용이하며 특수 제조공법으로 점성이 뛰어나고 조작이 편리한 특성이 있다.

높은 기공률로 신생골 형성에 최적의 Scaffold를 제공하며 콜라겐에 의한 조직 재생 및 지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환자용 기능성 제품까지 실속있게
치과 환자용 기능성 제품 ‘알베올’, ‘포스트플랜트OPB’도 출시 후 15년 넘게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제품은 오스코텍이 신약 연구개발 과정에서 개발한 뼈 관련 천연물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특히 치과진료 환자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치주질환 환자나 임플란트 시술 환자에게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순수 b-TCP로 만든 합성골 ‘SYNCERA(신세라)’, 의료용 Type I Collagen으로 만든 흡수성 멤브레인 ‘COLLAGUIDE(콜라가이드)’도 있다.

이종골 이식재 스테디셀러
아울러 수차례 성능 개선을 통해 지난 2010년 출시한 이종골 이식재  ‘INDUCERA(인듀세라)’도 놓치면 안 되는 제품. 

이종골 표면에 칼슘포스페이트(Ca-P) 크리스탈을 이중 코팅한 ‘INDUCERA’는 전 세계적으로 유사한 제품을 찾아보기 힘든 표면개질형 이종골 이식재다.

엄격하게 관리돼 추적성이 확보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최신식 설비를 갖춘 신규 GMP 제조시설(동탄)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시린지 포장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한 이종골 제품 ‘BIOCERA-F(바이오세라 포르테)’도 있다.

한편 오스코텍은 1998년 창립 후 국내 최초로 치과용 골이식재 제조 및 품목 허가를 취득했다. 당시 시장을 장악한 고가 수입 제품을 대체해 빠르게 시장을 확장해 나갔으며, FDA, CE 인증을 획득해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 바 있다. 

현재는 주력 제품인 치과용 이종골을 비롯해 합성골, 멤브레인, 그리고 치과 진료 환자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