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AMII 임상교육원, Channel AMII 라이브 세미나 성황
상태바
AMII 임상교육원, Channel AMII 라이브 세미나 성황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5.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giCore’ 노하우 온오프라인 동시 송출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는 지난 5월 15일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를 소개한 Channel AMII Live Seminar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AMII 광주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됐으며, 장정록(여수모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MagiCore로 하는 Simple한 임플란트 치료(Feat. Magic GPS)’를 연제로 오프라인 강연을 펼쳤다. 또한 이번 강연은 전국 AMII 임상교육원으로 온라인 송출돼 각 지역의 수강생도 함께 강연의 열기를 더했다.

세미나는 크게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 개념을 탄탄히 세우는 이론과 다양한 임상 케이스 및 실습을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세부적으로는 △MagiCore 개발원리 △MagiCore를 이용한 최소침습 임플란트 △실패 없는 MagiCore 식립 (MFD&MFI) & Hands-on △최소침습의 상악동 거상술식(C.M.C., B.E.B.) & Hands-on (C.M.C.) △발치 후 즉시 식립에서 MagiCore의 유용성 등을 다뤘다.

AMII 관계자는 “이번 Channel AMII 인트로 세미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원리와 임상 핵심을 간경하고 정확하게 전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면서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식립할 뿐 아니라 향후 난이도 높은 임상케이스에 적용하고자 하는 치과의사에게 도움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