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바텍엠시스, 라텍스 글러브 ‘V.est Latex Glove’ 출시
상태바
바텍엠시스, 라텍스 글러브 ‘V.est Latex Glove’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고무로 제작해 부드러운 착용감
6월 20일까지 10% 할인 이벤트

바텍엠시스(대표 고영탁)가 라텍스 글러브 ‘V.est Latex Glove’를 출시했다.

바텍엠시스 관계자는 “해외 유명 제조사와 제휴를 맺어 고품질 글러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V.est Latex Glove’는 말레이시아산 천연고무로 만들어 부드럽고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탄성이 좋아 잘 찢어지지 않고 글러브 전체에 Full Texture 처리가 돼 있어 기구 조작 시 감도가 우수하다.

사이즈는 XS, S, M, L 등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사이즈별 패키징 색상이 달라 사용이 편리하다.

가격은 100매입 1박스 기준 1만3000원으로 형성됐다.

바텍엠시스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0일까지 치과재료 쇼핑몰 ‘베스트몰(V.est Mall)’에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위생용품 중 하나인 라텍스 글러브는 진료를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위생재료 단가 상승으로 글러브 수급이 어려운 개원가에 단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텍엠시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아, 예방, 위생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키는 등 상품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행사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