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임상교육원, 제40·41기 연수회 성황
상태바
AMII 임상교육원, 제40·41기 연수회 성황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5.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열풍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 임상교육원이 주최한 제40기, 41기 연수회가 지난 4월 24~25일 수원과 대구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수원에서 열린 제40기 연수회는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 박재완(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으며, 대구에서 진행된 제41기 연수회는 김재창(구미부부치과) 원장, 김진철(미조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AMII의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다년 간의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소개했다.

연자들은 △최소침습의 이해 △MFD & MFI △발치 후 즉시 식립(Basic) △Sinus Lifting(C.M.C Tech.) △Sinus Lifting(B.E.B Sinus Bump) △MagiCore 보철(Conventional & Digital) 등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체계적인 강의를 통해 실제 임상 프로토콜을 알기 쉽게 전수해 연수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MagiCore를 활용한 핸즈온 중심의 교육 구성으로 이론적 학습 내용을 연수생들이 손으로 익히며, 직접 임상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에 대한 궁금증을 부담 없이 질의할 수 있는 Q&A 시간을 활용한 연자들의 명쾌한 답변으로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 수강생과 연자 간 상호 소통하며 만족감을 높였다.

한편 AMII 임상교육원은 오는 5월 29~30일 서울, 대전, 부산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는 제42기~44기 연수회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등록 문의는 AMII 홈페이지 또는 전국의 각 영업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