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비바덴트, 건식 밀링장비 ‘PrograMill DRY’ 출시
상태바
이보클라비바덴트, 건식 밀링장비 ‘PrograMill DRY’ 출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5.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지만 ‘실용성’만큼은 끝판왕

이보클라비바덴트(이하 이보클라)가 CAD/CAM 건식 밀링장비 ‘PrograMill DRY’를 새롭게 출시했다.

‘PrograMill DRY’는 고품질 재료와 발전된 기술에 의한 편리한 조작, 콤팩트한 디자인의 정교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특히 IPS e.max ZirCAD 프리미엄 디스크를 이상적으로 밀링할 수 있다. 덕분에 기공과정에서 경제성과 효율성을 보다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이보클라의 우수한 지르코늄 옥사이드 디스크는 인상적인 심미성뿐 아니라 스테이닝과 컷백, 축성 테크닉 등 다양한 가공이 가능하며, 크라운부터 멀티 유닛 브릿지까지 모든 수복물을 제작할 수 있다.

‘PrograMill DRY’는 이보클라의 특별한 의치 시스템을 사용한 CAD/CAM 총의치 제작에도 적합하다. Ivotion Denture Holder는 밀링 프로세스 수행을 위해 이 특별한 디스크가 정확한 위치에 배치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한 번의 밀링 작업으로도 완전한 의치를 제작가능하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PrograMill DRY’는 이보클라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완전 통합됐고, 기공실의 간단하고 효율적인 제작과정을 보여준다”면서 “자동화 제작과정을 처음 접하는 기공소라도 편리함과 손쉬운 조작을 경험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콤팩트한 디자인 또한 ‘PrograMill DRY’의 특징이다. 작은 공간에도 이상적으로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하고 실용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지르코니아 재료의 가공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CAD/CAM 시스템”이라며 “빠른 기공소를 위한 간편한 시스템 솔루션이며, 자동화된 데이터 전송과 편리한 조작, 높은 가공 안정성이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